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2 갤러리 진상규명위원회 진정서 제출

by 영화속여행 2021. 2. 12.

하루하루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미스 트롯 2, 하지만 최근 많은 문제점을 지적당하고 있으며 또한 과거의 일 때문에

방송 하차를 하는 참가자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미스 트롯 2 갤러리에 '방송통신위원회에 전수 조사를 요청하는 진정서를 제출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었죠.

 

 

작성자는 본인이 쓴 글이 미스 트롯 2의 진상규명위원회의 의견을 적은 글이라고 밝혔습니다. 내용인 즉 '미스 트롯 2'가 모집과정에서 이미 합격시킬 참가자들을 정해놨으며 제작진이 참가자들의 무대에 개입하여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 트롯 2'가 프로그램의 공정성의 맞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미스트롯 2' 제작진들이 아동, 청소년 출연자들에 대한 악플들을 제대로 보호하지 못하고 있음을 지적하는 내용의 글이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본인들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절대 프로그램의 공정성의 어긋나는 행위를 하지 않았으며 허위사실이라는 의견을 밝혔고 아동, 청소년에 대한 악플들은 제대로 지키고 있으며 지금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주장입니다. 과연

어느 쪽이 진실을 말하고 있는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한편 참가자인 가수 진달래 씨는 과거 학교폭력에 문제가 있었는데요. 참가자인 진달래씨는 과거 자신의 행동이 사실이며 반성하겠다는 말을 남겼으며 프로그램에서는 자진하차를 하였습니다.

 

여기서 미스 트롯 2 갤러리가 무엇인지 궁금했는데요. 모든 문제가 되는 것들이 이 사이트에서 나오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갤러리는 과거 미스터 트롯 갤러리에 이어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정말 프로그램의 인기만큼이나 많은 글들이 올라와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쭉 지켜본 결과 참가자들의 응원을 위해 만들어진 것도 분명하지만 좋지 않은 글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본인의 가수가 프로그램 진행상 팬으로서 받아들이기 힘든 결과가 있었을 때는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를 제외한 다른 참가자들에게 좋지 않은 언행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팬들과의 싸움도 있으며 흡사 악플 같은 글들도 많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문화는 시간이 지날수록 악화되어가고 있네요. 익명이라는 무기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을 바닥까지 까내리고 있습니다. 좋지 않은 인터넷 문화 언제쯤 바뀔까요? 

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misstrot

 

내일은 미스트롯 갤러리

국내방송, 내일은 미스트롯, misstrot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댓글